오늘은 2023년 상반기 재보궐선거일입니다.
1년여 전 위대한 국민께서는 투표로 정권을 교체해주셨고 국민의 열망으로 윤석열 정권이 탄생했습니다.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는 무너져 내린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해 ‘오직 민생’이란 기치를 내걸고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국민의힘의 제1과제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오직 ‘민생 살리기’입니다. 이번 재보궐 선거는 ‘오직 민생’이란 기치를 더욱 굳건하게 만들어 줄 시작점입니다.
국민의 준엄한 심판에도 민주당은 거대의석을 무기로 의회 폭거를 끊임없이 자행하고 있습니다. 포퓰리즘 악법을 강행 처리하고 있고, 총선용 매표 입법을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민생은 안중에 없이 오로지 이재명 대표의 사법리스크 방탄을 위해서 정상외교마저 정쟁화하고 국론분열을 일으키는 정치공세에만 혈안입니다.
국민의힘은 ‘오직 민생’의 이름으로 국민의 희망이 될 수 있는 정책과 노력을 계속해나가겠습니다. 낮은 자세로 국민의 삶 속에서 함께 뛰며 공정과 상식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번 재보궐선거에 윤석열 정부와 함께 일할 준비가 되어있는 국민의힘 후보입니다.
▲전북 전주시을 김경민 국회의원 후보 ▲경북 구미시 제4지역 김일수 광역의원 후보 ▲경남 창녕군 제1지역 이경재 광역의원 후보 ▲울산 남구(나) 신상현 기초의원 후보 ▲충북 청주(나) 이상조 기초의원 후보 ▲전북 군산(나) 오지성 기초의원 후보 ▲경북 포항(나) 김상백 기초의원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국민의힘 후보들이 국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을 반드시 지키며 지역민들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주십시오.
2023. 4. 5.
국민의힘 대변인 김 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