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대수 국회의원은 8월 26일 일요일에 열린 제19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에게 농촌 지역 읍,면 단위까지 도시가스를 보급해 줄 것을 당부하고 국토해양부 장관에게 태생산업단지를 국가산업단지로 조속히 지정해 줄 것을 촉구했다.
중부4군(증평·진천·괴산·음성) 경대수 새누리당 국회의원은 2012.8.26.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에 참석하여 농촌 지역의 도시가스 보급과 태생산업단지의 국가산업단지 지정과 관련하여 질의하였다.
경대수 의원은 먼저, 홍석우 지식경제부 장관에게 ‘농촌은 도시가스가 보급되지 않아 많은 불편을 겪고 있고 수도권 도시가스 보급률에 비해 농촌 지역의 도시가스 보급률은 절반이하다. 하물며 이에 대한 예산은 2009년 이후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농촌 지역의 읍,면 단위까지 도시가스 공급을 확대해 달라’ 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경대수 의원은 권도엽 국토해양부장관에게 ‘음성의 태생산업단지는 2005년 12월 30일, 당시 건설교통부가 국가산업단지으로 육성하기로 한 후 아직도 지정되지 못하고 보류 상태에 머물러 있다.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하루빨리 태생산업단지를 국가산업단지로 지정해 인근 시·군 주민들의 염원을 풀어달라’라고 촉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