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서면브리핑]이동영 선대본 수석대변인, 심상정 대통령 후보, 대선 온라인 광고 영상 공개 관련

    • 보도일
      2022. 2. 18.
    • 구분
      정당
    • 기관명
      정의당
심상정 대통령 후보의 대선 공식 온라인 광고인 "부끄럽지 않은 정치가, 됩니다" 편이 오늘 오후 5시에 '심상정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됩니다. 

어제 류호정 선대본 미디어홍보본부장이 "TV광고를 포기합니다"라고 알린 바 있습니다. 

정의당은 막대한 비용이 소요되는 TV광고를 포기하고, 온라인 광고를 하기로 어렵게 결정했습니다. 다만, TV광고에 준하여 성심껏 제작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광고의 주요 내용은 윤석열, 이재명 두 후보의 그동안 막말을 바라보는 아이들이 등장하고,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워진 사람들의 목소리를 꺼냅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이번 대선에서 정작 말해야 할 것들, 심상정의 소신을 담은 메시지를 전합니다.

참고로 이 영상은 트럼프와 경쟁하던 힐러리 클린턴의 "Role Models"라는 광고영상을 레퍼런스로 제작되었습니다. 

정의당과 심상정 후보는 이번 대선을 통해 그동안 우리 사회에서 가려지고 지워진 이름들을 심상정의 마이크로 더 크게 그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노동이 사라지고, 여성이 공격받고, 기후위기가 외면되고 있는 대선입니다. 녹색과 여성과 노동의 목소리가 대선 한복판에서 더 크게 울려 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2년 2월 18일
정의당 선대본 수석대변인 이 동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