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김학용 국회의원, 2일 제16회『안성시민 민원의 날』개최

    • 보도일
      2012. 8. 3.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김학용 국회의원
김학용 국회의원, 2일 제16회『안성시민 민원의 날』개최
- 동신초교 앞 지하차도 설치, 당촌리 신호․과속 단속 카메라 설치, 개정 산업단지 앞 버스정류장 설치 등 8개 민원 30여명의 시민 방문
- 김학용 의원, “관련 부처에 신속한 대책을 촉구하고 현장 조사를 통해 불편함 해소할 것”

□ 김학용 국회의원(새누리당, 경기도 안성시)은 8월 2일(목), 올 들어 일곱 번째로 안성 시민을 직접 만나 민원을 듣는 제16회『안성시민 민원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실(봉산동 54-2)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을 비롯해 천동현․한이석 도의원 등 새누리당 소속 의원이 상담자로 참가했으며 8개 민원과 3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었다.

□ 이날 행사에서 주민들은 38국도 동신초교 앞 지하차도 설치 요구 민원을 비롯해 일죽면 당촌리 신호․과속 단속 카메라 설치, 개정산업단지 앞 버스정류장 설치 등의 교통 관련 민원을 다수 접수했다.

□ 또한 토지 편입과 도시계획선 등으로 인한 재산상 피해 보상 문의, 50cc이상 오토바이 재등록 절차 간소화, 국가직 공무원과 지방직 공무원간 인사 교류시 경력이 인정되지 않는 문제 등 제도 개선에 대한 민원도 있었다.


□ 이날 접수된 민원과 제안은 그 성격에 따라 정부․경기도․안성시로 분류하여 각각 담당자를 정하고, 민원 관계 당국자와의 현장 조사를 병행하여 해결방안을 찾을 예정이다.

□ 김학용 의원은 “행사가 16회째를 맞아 참여 주민의 폭과 민원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졌으며, 시민들이 고충을 직접 전달하는 통로로 자리 잡았다.”며, “접수된 민원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17회『안성시민 민원의 날』은 오는 9월 1일(토) 오전 9시부터 개최되며,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행사 전날인 8월 31일까지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소(Tel. 672-6622)로 전화하거나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