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새누리당 정무위원들과 서울 강동신협 찾아 민생현장 점검

    • 보도일
      2014. 10. 6.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박대동 국회의원
박대동 국회의원, 새누리당 정무위원들과 민생점검 위해 서울 강동신협 찾아 현장의 목소리 청취

박대동 의원(울산 북구, 정무위원회)은 9월 4일(목), 새누리당 정무위원들과 함께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강동신용협동조합’을 방문해 상호금융 현황을 점검하고 정책과제를 점검했다.
오늘 새누리당 정무위원들의 민생탐방은 국민생활과 밀접한 서민금융분야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안을 입법추진에 반영해 경제활성화를 뒷받침하고자 열리게 된 것으로서, 오늘 현장방문에는 정부에서 금융위원회 부위원장 및 금융감독원 부원장 등이 참석해 서민금융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민생현장을 방문한 박대동 의원은 “꺼져가는 경제를 회복시킬 골든타임이 흘러가는데 국회가 파행을 겪어 안타깝게 생각한다. 국민과 약속했던 국정감사가 야당의 거부로 연기되었지만 새누리당은 민생을 살피고 국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정책개발과 입법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방문하게 됐다. 국회가 정상화되어 국정감사와 법률안 심의가 시작되면 현장에서 서민·중소 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합리한 규제를 조속히 줄이는 한편 민생·경제살리기 정책을 신속히 입법화해 국민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