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북수원역 신설 관련 주민정책토론회

    • 보도일
      2015. 10. 14.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김상민 국회의원
주민 500여명 참석, 성황리에 개최돼

새누리당 김상민의원(정무위ㆍ예결위)은 북수원역(가칭) 설치가 반영된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기본계획안 확정에 관련하여 주민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SK스카이뷰 아파트 내 웰컴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토론회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일부 주민들은 많은 인파로 인해 행사장에 진입하지 못해 아쉬움을 표하기도했다.    

이 토론회를 주최한 김상민 의원은 토론회의 좌장역할을 수행하며 주민들과의 토론을 진행하였으며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기본계획안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과 향후 일정과 계획에 대한 설명과 안내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날 토론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북수원역(가칭) 유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며 토론에 임하였다. 토론회에 참석한 한 지역 주민은 북수원역 유치에 노력해주신 김상민 의원께 감사드리며 이번 토론회를 통해 정확한 정보전달이 되었고 북수원역이 착공되고 완성되는 그날까지 김상민 의원을 포함한 모든 지역정치인들께서 끝까지 힘써 노력해달라고 말하는 등 뜨거운 반응들이 주를 이루었다.

이날 참석한 내빈으로는 북수원역 유치위원회 김상수 회장, 북수원역 유치위원회 유상호 위원, 삼익아파트 조경래 회장, 북수원아이파크 이원일 회장, 경기도와 수원시 관계자 등 다양한 관련기관, 단체에서 참석하였다.

김상민 의원은 북수원역 유치에 있어 지역주민들의 의사가 제대로 반영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들의 정확한 의견개진과 지속적 관심이 필요하며 이렇게 모아진 민의(民意)를 제대로 대변하는것이 바로 정치인들이 해야할 일이라고 말했다.

김상민 의원은 지난 12월, 수원시 장안구에 지역사무소를 열고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하 생략」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