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보육료 현실화 등 보육교사 처우개선 위해 적극 노력할것

    • 보도일
      2015. 11. 3.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안효대 국회의원
- 안효대 의원,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주관‘2015년 영아보육교사 걷기대회’참석,  보육교사 격려 및 보육료 현실화 필요성 공감
- 안 의원, 연이어 국회에서 열린‘제3회 전국국공립 보육인대회’참석, “유보통합 위해 노력할 것..”
- 이외에도 안전 관련 종합 점검 새누리당 정책위 전체회의 참석,‘해양 안전사고 예방 위한 제도 강화 필요성’강조

국회 안효대 의원(새누리당, 울산 동구)은 3일,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서울 백범광장에서 열린 ‘2015년 영아보육교사 걷기대회’에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안효대 의원은 울산 동구지회 보육교사들과 만남을 갖고, “아이를 낳으면 국가가 책임지고 키워줘야 한다는 게 저의 기본적인 생각”이라며 “보육교직원들과 학부모의 목소리가 정부 정책과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안효대 의원은, 전국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2015 제3회 전국국공립 보육인대회’에 참석해 열약한 어린이집 교사들의 처우개선과 예산확보 필요성을 공감하는 한편, ‘유보통합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 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안효대 의원은, 국회에서 열린 안전 관련 종합 점검 새누리당 정책위 전체회의에 참석해, 상임위별 안전 관련 후속조치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안 의원은, “잇따른 해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재 발의된 법안들의 조속한 통과와 예산 확보 등 필요한 대책을 조속히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