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김윤덕 의원, 대형 선거 현수막 게시·아침 인사

    • 보도일
      2016. 3. 1.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김윤덕 국회의원
3·1절 맞아 기념행사 참석 후 영화 ‘귀향’ 관람

더불어민주당 김윤덕(전주 완산갑) 국회의원이 ‘테러방지법’ 저지를 위한 본회의 참석을 위해 전주와 서울을 오가며, 지난 주말부터는 재선 행보를 위한 예비후보 활동까지 소화하느라 분주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지난달 19일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김 의원은, 지난 주말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소재 선거사무실 외벽 3면에 각각 대형현수막을 게재했고, 29일 아침에는 평화동네거리에서 출근길 거리인사도 시작했다.

재선가도의 선거 캐치프레이즈로 ‘더많은 예산 더나은 정책 더강한 정치’를 내건 김 의원은, 전국 최초로 부도임대아파트 문제를 해결하고, 전국 최대 국가예산을 확보했던 ‘지역현안 해결사’로서 역할을 강조하며 ‘전주의 힘! 전북의 미래!’를 다짐했다.

3.1절을 맞은 1일에는 오전에 기념식과 타종행사 등 공식일정에 참석한 김 의원은, 오후에는 지역구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최근의 국회 상황과 재선을 향한 자신의 포부와 다짐을 밝힌다.

또 이 날 오후에는 지인들과 함께 전주 평화동 소재 한 영화관에서 위안부 문제를 다룬 영화 ‘귀향’을 관람한다.

한편 김 의원은 오는 2일 전북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부도임대주택 주민과 대학생 대표, 지역구 지방의원 등과 함께 ‘20대 총선 공식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