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김윤덕 의원 12일(토)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 보도일
      2016. 3. 11.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김윤덕 국회의원
“더많은 예산, 더나은 정책, 더강한 정치로 보답하겠다” 강조

더불어민주당 전주갑 예비후보로 활동중인 김윤덕 의원이 12일(토) 오후 2시 재선가도를 향한 ‘더불어캠프’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전날 더불어민주당의 공천이 확정된 김 의원은 인사말에서 “4.13 총선은 전북 정치가 미래로 전진하느냐? 아니면 과거로 후퇴하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고 규정하며 “미래를 위한 가치 있는 정치가 아니라 개인영달을 위한 한의 정치, 마지막이라며 동정에 호소하는 정치, 제대로 준비도 하지 않고 바람에 의지하는 과거의 정치는 더 이상 필요 없다”며 “이번 총선에서 박근혜 정권을 심판할 더불어민주당과 저 김윤덕을 선택해 주신다면, 전북의 재목으로 우뚝 서 ‘더많은 예산 더나은 정책 더강한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19대 국회에서 지역현안 해결사로 활동했던 초선의원의 역할을 뛰어넘어, 이제 당당한 전북정치를 향한 재선의원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이번 선거에서 제대로 평가받고 든든한 전주의 힘, 당당한 전북정치의 자산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김 의원은 “강한 전북을 바란다면, 미래의 정치를 키워야 한다”며 ‘지난 16년간 전주에는 국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재선의원이 없었다’는 점을 지적한 뒤 “전북의 재목으로 키워달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