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고양에서 시작하는 정의로운 대한민국

    • 보도일
      2016. 3. 24.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심상정 국회의원
경기 고양갑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선대본 발족식 성황리에 열려

경기 고양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심상정 정의당 국회의원의 20대총선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오후 3시 덕양구 화정동 사무실에서 지역주민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서 심상정 정의당 후보는 “정의당은 1%를 위해서 99%를 볼모로 잡는 기득권 경제를 과감하게 혁신해나가겠다. 심상정이 하고자 하는 정치는 함께 같이 잘사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심 후보는 “심상정과 정의당이 강해지는 만큼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강해질 것이고, 심상정과 정의당이 커지는 만큼 우리 서민들의 민생도 좋아질 것이다”라며 “고양시민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과감한 정치교체를 이뤄나가자”고 호소하였다.

아울러 심 후보는 “정부의 잘못을 견제하고, 국민을 위한 정치를 위해서 야당이 힘을 합쳐야 함에도 거대야당들은 이러한 국민요구를 철저히 외면했다”며 “호남재패에만 관심을 갖고 치킨게임을 벌이고 있는 거대야당에 대해서 대단히 유감이다”고 말하였다.

끝으로 심 후보는 “주민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며, “주민들이 이 지역에서 심상정을 3선의원으로 만들어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겠다고 결정해 주시면 그 열망을 결코 져버리지 않겠다”고 약속하였다.

심상정 후보는 인사말과 함께 고양발전을 위한 공약을 발표하였다.

심상정 후보의 고양발전 주요공약은
▲ 신분당선 연장, 신원역~고양시청역~동국대병원역 신설
▲ 교외선 복원, 통일로 확장 및 벽제~관산 지하철 추진
▲ 고양동 군부대 차질없는 이전 및 복합문화센터 고양누리 건립
▲ 관산동 내유종합복지관 완공 및 빌라촌 놀이터 등 주거환경 개선
▲ 성사, 주교동 공영주차타워, 마상공원 내 청소년 도서관 설립
▲ 신원고, 도래울 도서관 신설 및 삼송, 원흥지구 대중교통 환승센터 설치
▲ 화정동 덕양구청 인근 주민자치 복합커뮤니티센터 추진
▲ 식사동 유해환경시설 이전 및 초, 중학교 신설
▲ 국사봉 훼손반대 및 지하터널화 실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날 개소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서 정의당 김세균 공동대표와 강기갑 선대위 고문, 천호선 전 대표 그리고 현역 국회의원인 김제남·박원석 의원과 정의당 비례대표 후보인 이정미 부대표, 김종대 국방개혁기획단장, 이영석 장애인위원장 등이 참석해서 심상정 후보의 총선승리를 기원해 주었다.

또한 심상정 국회의원 후원회장을 맡고 계신 김금수 전 KBS이사장과 더불어민주당의  김현미·유은혜 국회의원과 정재호 고양을 예비후보도 참석해 주셨다. 이 자리에서 김현미 고양정 후보는 심상정 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고양시 선거구의 여성의원들은 모두 국회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고 축사를 하였다.
  
그리고 지역에서는 원로이신 우일덕 대한노인회 덕양지회장이 “심상정 후보는 능력있고 일 잘하는 똑바로 된 정치인”이라고 덕담을 해주셨고, 김유화 선거대책본부 공동선대위원장은 남은 20여일간 선거운동의 포부를 밝히며 축사를 하였다.

이 밖에도 각 동장, 통장,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의 임원, 호남향우회 임원, 어린이집 원장, 고양시 약사회 임원과 지역노조위원장 등 다수의 내빈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 주셨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