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국회의원 후보(새누리당, 거제시 국회의원)는 3월 25일(금) 거제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주최하는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서약식에 참석하여, 제20대 총선에서 깨끗한 선거운동을 하고 거제발전을 위한 정책비전 제시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열린‘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서약식’은 제 20대 총선에서 후보자간 흑색선전, 허위사실 유포, 비방 등 각종 불법선거 행위를 벗어나 오직 거제발전을 위해 정책으로 경쟁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서약식에 참석한 김 후보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변광용 후보, 무소속 이길종, 김종혁 후보는‘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서약식’취지에 따라 이번 총선에서 상대방에 대한 무차별적 흑색선전을 절대 하지 않고, 거제시민과의 약속인 정책공약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서약식에 서명했다.
서약식에 참석한 김 후보는“최근 어려워진 거제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조선산업 일자리 안정대책, 조선산업 육성정책, 관광산업 발전정책 등의 구체적인 대책이 필요한 상황”이라며“또한 우리아이들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자라나도록 보육지원대책, 국공립 유치원 확대 방안, 학업능력 향상 대책 등의 각종 대안모색도 매우 필요하다.”고 거제시의 중점현안을 해결하는 공약을 내세워서 이번 선거를 치루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김 후보는“앞으로 거제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구체적인 대안들을 시민들께 진심을 가지고 설명하겠다.”며“다른 후보들도 상대방 후보에 대한 근거 없는 생채기를 내는 행동을 하지 않고, 정책으로 승부를 걸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책 경쟁을 펼치는 깨끗하고 건전한 선거문화 정착에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