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의정부(을) 새누리당 홍문종 국회의원선거사무소 개소식

    • 보도일
      2016. 3. 30.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홍문종 국회의원
“도약하는 의정부, 믿고함께 할 국회의원 홍문종입니다!”

□ 홍문종 의정부(을)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는 30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현판식 및 개소식을 열었다.

□ 홍문종 후보는 “‘행정‧교통중심, 미래첨단도시, 통일거점도시 의정부’를 만들겠다”면서, 복합교통망 구축, 첨단산업 유치, 미군공여지 개발에 대한 비전을 소개했다.

- 홍 후보는 전철 7호선 의정부 연장의 조속한 완공을 위한 예산 확보와 신곡장암‧민락지구 역사 신설, GTX-KTX 의정부 연장 예비타당성 통과와 공사비 확보, 전철 8호선 별내~민락지구 연장 추진, BRT(간선급행버스) 조기 개통 등을 통해 의정부의 교통혁명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또한 첨단산업을 유치하고, 미군반환공여지에는 문화체육시설을 건립해 의정부의 100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이어 홍문종 후보는 “의정부시민들께서 지난 20년 동안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보여주셨고, 이제는 제가 보답해야 할 때”라고 거듭 밝히면서, “새롭게 맞이한 의정부 도약의 기회를 홍문종을 믿고, 홍문종과 함께 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 아울러 “누구나 약속은 할 수 있지만,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면서, “4선 국회의원이 되어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의정부의 도약, 대한민국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 김태호 최고위원을 비롯해 약1,2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홍문종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 원유철 원내대표는 “홍문종 후보가 4선 국회의원이 되어 의정부의 희망, 대한민국의 미래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으며, 김태호 최고위원 역시 “지혜와 추진력을 겸비한 홍문종 후보야말로 의정부 경제를 살리는 적임자”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