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인천남동을 윤관석 후보, 4.13 총선 D-10 주말집중유세

    • 보도일
      2016. 4. 3.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윤관석 국회의원
○ 더불어민주당 인천 남동을 윤관석 후보는 4.13 총선 공식 선거운동기간 첫 주말인 3일 정의당 전 배진교 남동구청장과 함께 인천남동을 지역 곳곳을 누비며 집중유세를 펼쳤다.

○ 윤 후보는 연설을 통해 “이명박-박근혜 새누리당 정권 8년 동안 재벌특권 경제정책을 고집한 결과, 서민들의 주머니는 비어져갔고 재벌들의 주머니만 배불러졌다” 며“ 4월 13일 대한민국 경제를 망친 정권을 확실하게 심판해줄 것”을 호소했다.

○ 또한 윤 후보는 “국회 입성 후 지난 4년간‘더 큰 남동, 더 좋은 인천’이라는 비전하에‘현장에 답이 있다’소신을 가지고 지역 주민과의 현장 간담회, 정책간담회를 통해 늘 남동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며“국회,언론,시민사회가 인정하는 우수 국회의원로서 ‘더 큰 남동, 더 큰 정의’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배진교 전 구청장은  “기회만 생기면 거짓말 공약하는 새누리당 에 맞서기 위해 정의당과 더불어민주당이 힘을 합쳤다”며“지난 4년간 인천과 남동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오직 성과로 말하는 야권단일후보 윤관석후보에게 힘을 실어 재선시켜 달라” 고 호소했다.  

○  한편, 윤관석후보는 정의당 배진교 전 남동구청장과 함께 동호탕사거리 앞에서 집중유세를 마치고 모래내시장시장으로 이동해 시민들과 상인들께 인사하며 주말 표심잡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 첨부 : 현장 활동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