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은 2016. 4. 7(목) 16:50, 노원역 3, 4번 출구에서 지원유세를 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노원구 주민 여러분 안녕하신가. 반갑다. 제가 목이 많이 쉬었음을 여러분 양해해주시기를 바란다.
우리 대한민국의 변화와 혁신의 진정한 젊은 태풍 이준석을 여러분께 소개 드린다. 여러분. 여러분 우리 이준석 후보는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를 특별히 안 해도 너무나 유명한 사람이다. 아주 아주 명석하고 앞으로 우리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젊은 지도자이다. 두 살 때 아버지를 따라서 이곳 상계동으로 들어와서 반 지하집에 살면서 공부를 열심히 해서 서울과학고에 들어가 워낙 천재이다 보니 학교를 조기 졸업하고 그 어렵다는 제1의 대통령 과학 장학생으로 뽑혀서 전액 국비로 하버드대 컴퓨터과학경제학을 전공했다. 2015년에는 세계적인 권위 있는 다보스포럼으로부터 40세 이하의 젊은 세계지도자로 선정된 바 있는데 여러분 이거 모르고 계시죠? 지금 현재 영국을 다시 개혁을 하고 있는 영국 지도자 캐머린 영국총리 그리고 전 세계 몇째 가는 부자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의 마윈 알리바바 회장 또 페이스북 주커버그 설립자 등 우리 이준석과 어깨를 나란히 한 적이 있었다. 그런데 우리 상계동은 복을 많이 받았는지 안철수 대표도 상당히 명석한 사람이다. 그런데 이 면에 있어서는 우리 이준석이 한수 위 아니겠나 여러분. 대한민국의 미래 젊은 보수 이준석 후보를 대한민국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서 여러분 대한민국 발전 10년, 20년 한번 앞당겨 보자 여러분.
이번에 우리 이준석 후보는 매일 TV에 나와 종편에서 마이크만 붙잡고 이야기하다 실제로 여기 동네 와서 많은 국민들과 대화해보니 생각하고 많이 다른 거 느꼈죠? 상계동 주민여러분들 직접 만나서 생활밀착형 공약을 지금 많이 준비했다. 지하철 4호선, 7호선을 급행화해서 급행지하철로 여러분들께 매일 20분의 시간을 되돌려드리겠다고 공약하고 있다. 동북선 경전철 마들역까지 연장해 여러분들께 교통편의 제공하겠다고 한다. 또 공부의 신이기 때문에 공부 하면 이준석 아닌가. 상계동에 있는 우리 학생들의 기초 학력을 증진시킬 것을 연구 많이 해놓고 있다. 수락산 2호 터널 조기 착공해 교통난에 대비하겠다고한다. 노원역 4호선, 7호선 환승구가 불편한데 이것을 개선한다고 한다. 그 외 상계 1동 주민들 위해 수락산역 4번 출구에 에스컬레이터 설치하겠다고 한다. 상계 8동 주민들이 중량천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하고 상계10동 주공아파트 9단지 중앙통로 산책로를 다듬겠다고 한다. 상계9동에 유치원이 없는 모양인데 여기에 유치원 유치하겠다고 한다. 또 중앙시장이 어디 있는지 저는 모르겠지만 공용화장실이 없어서 전통시장의 손님들이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 모양인데 여기에 공용화장실을 짖겠다고 한다. 상계5동에 복지관을 만들겠다고 한다. 저는 왜 이것을 일일이 소개 드리나하면 젊은 사람들은 항상 끝없는 이상에만 몰두해 있어 현실에 등한시 한다. 그래서 이준석이 여기 와서 구름 잡는 공약만 만든 거 아닌가 했는데 와서 보니 전부 여러분들 생활밀착형 공약을 만들어놨다. 그래서 이준석은 앞으로 희망 있는 정치인으로 틀림없이 클 것을 제가 여러분들 앞에 보장하겠다. 올해 몇 살이고? 제 큰딸, 둘째딸 보다 조금 어리고 제 막내아들 보다 조금 빠르고 그렇다. 이준석 아버지가 최근 굉장히 유명세 많이 탔던 유승민 의원하고 친한 친구다. 경북고 동기다 그래서 제가 유승민 의원으로부터 이준석 후보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어릴 때부터 남달랐다 한다. 또 아버지로부터 좋은 교육 받고 지금 컸다. 여러분 대한민국 국회 한번 바꿔야하지 않겠나. 32살 국회의원 만들어서 대한민국 국회 바꿔보자 여러분. 김영삼 전 대통령이 26살 때 국회의원 되어서 실제로 그 당시 개혁적인 일 많이 해서 우리 정치를 많히 발전시킨 적 있는데 이분은 40대 기술론 들고 나와 정치를 크게 한번 발전시킨 적 있었고 결국 이 나라 대통령되어 큰일 많이 했는데, 제가 여러분 보장한다. 이런 유능하고 정말 참 우리가 발상을 전환 시킬 수 있는 이런 인재를 저희들이 잘 키워 대한민국 정치 지도자 만들어 우리 대한민국 선진국 한번 만들어야 하지 않겠나 여러분. 우리 정치의 이런 혁신적인 젊은 지도자 많이 나와야한다 그래서 위대한 젊은 지도자의 전통을 이을 그런 재목이다. 이제 한세대 지나간 이후에 이 나라 대표할 지도자로 될 수 있다고 저는 틀림없이 여러분 될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한다. 그렇게 되려면 조건이 있다. 이번 선거에서 상계동 주민 여러분께서 우리 이준석 후보를 당선시켜주셔야 한다. 여러분 선거는 선택이다. 안철수 대표도 아깝고 이준석 후보도 아깝고 둘 다 시키면 좋겠는데 그럴 수는 없고 여러분 안철수만한 인물은 아직 많이 있다. 이준석만한 인물은 아직 제가 찾지 못했다. 우리 이준석 후보를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 세대들이 일등국가에 일등국민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그 시대에 대한민국 정치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상계동 주민여러분 도와주시겠는가.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시겠는가. 여기 와서 제가 남의 말 나쁜 말 안해야하는데 여기 안철수 의원 저하고 같이 보궐선거에 들어와서 국회 본회의장에서 나란히 의원 선서 한 적 있다. 저도 당대표가 되었고 안철수 의원도 당대표가 되었다. 둘 다 당대표로서 나름 욕도 많이 듣고 일도 많이 했다. 그런데 저는 제 지역구 발전을 위해 예산 엄청나게 많이 갖다 놨다. 안철수 의원 예산 많이 가져왔나? 지역구의원은 큰 정치도 중요하지만, 지역구 발전을 위해서도 일 많이 해야 한다. 그거 안하면 지역구주민 배신하는 행위 아닌가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