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 이재범 도봉구갑 후보 지원유세 주요내용

    • 보도일
      2016. 4. 7.
    • 구분
      정당
    • 기관명
      새누리당
새누리당 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은 2016. 4. 7(목) 16:10, 쌍문역 3번 출구에서 지원유세를 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제가 목이 많이 쉬었다. 양해해주시길 바란다. 신의진 대변인도 오셨다. 도봉구 갑을이 있는데 우리 김선동 의원은 지금 거의 당선이 확실시되기 때문에 제가 하루에 10군데 이상 다녀야 하기 때문에 거기는 안 가려고 한다. 우리 이재범 후보는 서울대 법대를 나와서 출중한 변호사 활동을 해 오신 도봉구 서민 여러분들의 친구이고 약자의 대변자로 그동안 많은 활동을 해온 것으로 우리 당에서 잘 알고 있다. 도봉구의 고문변호사, 도봉구 배드민턴연합회장, 농아인협회 도봉구지부 고문 등 이렇게 서민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많이 해오면서 도봉구 주민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을 같이 해온 지역의 여러분들 심부름꾼이다. 어려움에 처한 지역주민들에게 법률상담도 많이 해드리고 또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그동안 고생을 많이 해왔다. 당에서는 법률지원단에 소속되어 여러 가지 정치적 현안 문제를 도맡아 처리해온 우리 당의 소중한 자산이다. 우리 도봉구는 서울 중에서도 서울의 변두리로 취급받고 있다. 여러분 이 지역에서는 16년간 야당 국회의원이 계속해왔는데 도봉구 발전이 되고 있는가. 여러분, 도봉구를 서울 동북부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워야하지 않겠는가. 그렇게 하려면 힘있는 집권여당의 국회의원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가. 여기 계신 김선동 의원이 재선의원이 되고, 이재범 후보가 초선의원이 되면 갑과 을이 같이 3선 의원이 만들어진다. 이렇게 해서 집권여당의 힘으로 도봉구 발전을 10년 앞당겨 보자.

  지금 도봉의 시급한 현안은 창동역 주변 민자역사 문제를 해결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활성화를 위한 상권으로 거듭나야한다. 폐허가 된 민자역사는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도시미관을 해치는 흉물로 만들어져 있지 않은가. 이런 것도 제대로 해결 못하는 사람이 무슨 국회의원을 한다는 말인가. 12년 간 민자역사를 공사중지 상태로 방치해둔 사람들이 과연 누구인가. 이번에는 바꿔야 하지 않겠는가. 이번에 이재범 후보는 창동역 민자역사를 해결해서 도봉의 랜드마크로 만들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 이재범 후보가 국회의원이 되면 도봉을 교통, 환경, 교육, 보육 1등 자치구로 만들겠다고 한다. 수도권의 광역급행철도가 창동역을 경유하게 하고, 수서~삼성~평택 간의 KTX를 창동역, 의정부역까지 연장시켜서 도봉의 초·중·고등학교를 명문학교로 만들겠다고 하는데 여러분들 이것을 원하시는가. 그러면 힘 있는 집권여당 새누리당의 이재범 국회의원, 김선동 국회의원 만들어서 도봉도 한번 발전시켜봐야 하지 않겠는가.

  이 지역의 많은 주민들이 오셨고, 잠깐 보니 제가 민주화 투쟁을 같이 했던 선배님들도 많이 와 계신다. 옛날에 우리 민주화투쟁을 하며 경찰들이 하도 잡으러 와서 일주일에 한번씩 산행을 하다 보니 도봉구에 있는 산을 많이 다녔다. 그 산에 올라가서 비분강개하면서 당시 독재정권을 많이 비판을 하고, 내려가서 잡혀가고 그랬던 일이 있었다.

  여러분, 대한민국을 선진국가로 만들어야 하지 않겠는가. 여러분, 6.25때 우리나라가 국민소득이 67불이었다. 세계에서 제일 못사는 나라였다. 그런데 3년 동안 전쟁한다고 우리 한반도가 완전히 초토화가 되었다. 그 이후 63년 만에 대한민국 어떻게 되었는지 아시나. 경제력이 세계 11위다. 국방력은 세계 7위다. 이 땅에 지하자원이 전혀 없는 나라인데. 우리나라가 수출 세계 6위다. 프랑스와 영국보다 우리나라가 수출을 더 많이 하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지 않은가. 2차 세계대전 이후 독립한 나라가 약 140여개국이다. 그 중에 선진국으로 진입하고 있는 나라는 대한민국이 유일한 나라라는 사실에 대해 여러분 자랑스럽지 않은가. 인구가 5천만명이 넘는 나라 중에 국민소득이 2만불이 넘는 나라가 7개 밖에 없는데 우리나라가 지금 3만불 가까이 되고 있다. 대한민국 우리나라 민족은 대단한 민족이다. 이렇게 대단한 민족을 우리 학생들이 학교에서 어떻게 배우는지 아시는가. 정의가 패배하고 기회주의가 득세한 태어나서는 안 될 정부라고 배우고 있다. 이렇게 전 세계인들이 대한민국의 경제적 발전과 민주화의 정착은 기적이 아니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우리를 높이 평가하며 부러워하고 있는데 정작 우리 학생들이 잘못된 역사교육을 받고 있다. 이것을 올바른 역사교과서를 만들어서 학생들에게 올바르게 가르쳐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일 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을 반대하는 정당이 더불어민주당이다.

「이하 생략」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