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 김효재 성북구을 후보 지원유세 주요내용

    • 보도일
      2016. 4. 7.
    • 구분
      정당
    • 기관명
      새누리당
새누리당 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은 2016. 4. 7(목) 14:50, 장위시장 입구에서 지원유세를 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성북구 주민여러분 안녕하신가. 반갑다. 제가 하루 열군데 이상씩 연설하고 다니다보니 목이 좀 많이 쉬었다. 여러분 양해해주시기 바란다. 제가 내무부차관으로 있을 때 모시고 있었던 우리 김효재 의원, 김효재 전 서울부시장이 와 계신다.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봐서 반갑다.

  여러분 그동안 국민여러분들께서 우리 새누리당을 믿고 지지해주신 덕분에 우리 새누리당이 대한민국 국회 과반 수 넘는 의석을 차지 할 수 있고 또 우리 박근혜 대통령이 여러분들의 지지로 당선되어 대한민국을 훌륭한 나라로 만들기 위해 나름대로 열심히 일 해왔다. 그런데 최근에 우리 새누리당이 국민여러분들 너무 실망 많이 끼쳐드려 평생 우리 새누리당을 지지하던 많은 국민들께서 우리에게 마음이 떠나 우리 새누리당이 비상이 걸렸다. 그래서 긴급 비상대책회의도 열고 과연 우리가 무엇을 잘못 했는가 반성도 많이 했다. 그래서 저희들 잘못 잘 깨닫고 있다. 이 모든 잘못을 당대표인 제가 책임지고 이번 선거 승패에 상관없이 책임지고 사퇴하기로 결정했다. 여러분 제가 여러분들께 대신 용서를 구한다. 저에게 모든 벌을 주시고 우리 여기 있는 능력 있는 일꾼 김효재를 살려주셔야 한다 여러분. 저희 새누리당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국민들께서 국정 선도할 집권여당이 분열된 모습을 보이면 국민들은 누구를 믿고 살아가느냐 이렇게 항의하시는데, 저희들 정말 부끄럽고 가슴 아프다. 국민이 저희들에게 바라시는 모습은 이 자리에서 화려하게 말로 해드리겠다 약속하는 거보다 신뢰할 수 있는 말, 좌충우돌하는 모습보다는 묵묵히 국정을 실천하는 그런 모습을 여러분들 보고 싶은 것 아닌가.

  여러분 드리고 싶은 말씀 많은데 다 생략하고 우리 김효재 후보는 경력으로 보나 지역에 대한 애정으로 보나 성북을 발전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라 생각하는데 여러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 김효재 의원이 잠깐 이곳을 떠났다가 돌아온 장고로 다시 돌아왔다 다른 사람 하는 거 보니 도저히 갑갑해서 못 보겠다 해서 다시 돌아온 거 아닌가 여러분. 김효재 후보는 여기에 18대 국회의원이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월곡동에 살면서 이 지역 현안 문제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사람이다. 또 청와대는 여러 명의 수석이 있는데 정무수석이 제일 중요한 중심 역할을 해온다. 일 잘했던 이명박 정부의 이명박 대통령 체제에서 정무수석하며 여러 실력 발휘하며 국가문제의 여러 가지 어려운 현안문제 잘 해결해온 유능한 인물이었다. 이렇게 국정경험 많고 능력 있는 일꾼 우리 성북구 국회의원 만들어서 성북구 발전 10년 앞당겨야하지 않겠나.

  이곳은 주거 교통 교육 등 우리 주민들의 삶과 직결된 많은 부분들이 다른 지역에 비해 발전이 더딘 것 같다. 야당 국회의원들 많이 뽑아주었지만 여러분 야당 의원할 때 지역 발전 되었나. 김효재 의원이 할 때 보다 훨씬 못했죠. 이 지역은 특히 2천개 넘는 패션봉제업체들이 우리나라 패션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저도 이 부근에서 스웨터봉제수출가공업한 적 있다. 제가 요꼬쟁이 출신이다. 그런 사정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아 제 친구 저기 와 있네. 그리고 이곳은 패션봉제업체 수도 많지만 대한민국과학기술연구원이 있어 우리나라 최고의 두뇌들 수천 명이 이곳에 살고 있지 않나. 여러분 이 세계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지역이 미국의 실리콘벨리이다. 우리 서울의 대한민국의 실리콘벨리 만들어봐야 하지 않겠나 여러분.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은 김효재 의원인데 김효재 의원도 야당 국회의원 하면 아무것도 못한다.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 되어야 이 문제 해결 할 수 있다. 초선 의원과 재선 의원의 힘은 하늘과 땅 차이이다. 이제 김효재 의원이 재선 국회의원이 되면 또 정무수석을 한번 했기 때문에 이제 3선 의원 정도의 힘을 가지게 된다. 그러면 과거 김효재 의원이 이 지역 국회의원하며 가져왔던 예산 한 10배는 더 가지고 와서 우리 성북구 발전을 10년 앞당길 수 있다는 것을 집권여당의 대표인 제가 확실히 보장하겠다. 패션섬유봉제특화단지 만들어 소규모 공장들이 한곳으로 모여서 특화산업이 되면 영세업체들도 윈윈하고 우리 미래 성북을의 성장 동력이 된다고 저는 생각한다. 우수한 인력을 모아놓으면 그 능력을 활용하고자하는 고부가가치산업들이 이 성북구에 몰려들게 된다. 그래서 월급 많이 받는 좋은 일자리들이 많이 만들어져서 우리 지역은 자연스럽게 발전되게 된다. 또 성북지역 교통난 해결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북구간선고가도로 철거하고 이 주요 도로를 지하화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찬성하는 사람도 많지만, 반대하는 사람도 많을 거다. 그러나 김효재 능력은 바로 이러한 것을 다 중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과거 초선 할 때도 여야간에 뭐가 안 풀려 한참 싸움 할 때 김효재가 이 큰 덩치로 앞에 나가서 야당 의원들과 만나서 뭐라 한참 열띤 토론을 하더니 그 문제가 싹 풀리는 걸 제가 현장에서 봤다. 여러분 김효재를 이곳의 재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고가도로 철거하고 이도로 지하화해서 이 지역 교통문제 한번 해결해보자 여러분. 그리고 우리 김효재 의원은 초선 의원할 때 국감 최우수의원으로 선정 되었고 2011년도에는 자랑스러운 혁신 한국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는 당 대표지만 이런 거 못해봤다.

「이하 생략」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