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세시봉 윤형주, 안민석 후보 승리 위해 출격

    • 보도일
      2016. 4. 9.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안민석 국회의원
-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돕기 함께 하면서 깊은 인연 -

경기도 오산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국회의원 후보는 사전투표 첫날 8일에 오산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집중유세를 가졌다.

특히 이날 유세에는 세시봉 윤형주씨가 안민석 후보와의 깊은 인연을 소개하며, 운집한 시민들에게 안민석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안민석 후보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활동을 함께 하면서 인연을 맺고 형제 같이 지낸 사이이다.

안민석 후보는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오랫동안의 투병 생활 끝에 백혈병소아암을 극복한 학생들이 배움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대학진학을 할 수 있도록 사회적 배려대상자 특별전형을 적극 확산시킨 바 있다.

안민석 후보는 “국회 예결위 간사를 하면서 오산 역사상 최대 국비를 확보하여 오랜 숙원사업들을 해결했다”며, “교육도시 오산에 이어 오산발전 골든타임 2020 비전을 반드시 성공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한편, 4월 2일 YTN에서 발표한 여론조사(조사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후보가 46.4%로 새누리당 이권재 후보(26.8%)를 19.6%의 큰 격차로 오차범위를 넘어 압도적으로 우세한 것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