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은 2016. 4. 8(금) 16:00, 화정역 광장에서 지원유세를 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고양시민 여러분 안녕하신가. 반갑다. 우리가 찾던 고양시갑의 손범규 후보, 덕양은 김태원 후보와 함께 왼쪽에는 안성의 재선의원이고 이제 곧 3선의원으로 당선이 확정되어있는 제 비서실장 김학용 의원, 당의 대변인 신의진 의원도 같이 왔다. 여러분 손범규 후보는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그 어렵다는 사법고시를 패스했던 변호사다. 18대 국회의원 할 때에 법사위 환노위 예결위원을 역임하셔서 의정활동의 핵심인 알짜배기 상임위 다 돌아다니면서 지역발전에 큰 공헌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여러분이 손범규 전 의원 아주 재미있다. 잘 알고 계시나. 우리 국회에서 농성도 하고, 우리끼리 모여서 이야기할 때 박근혜 대통령을 앉은자리에서 한 시간, 두 시간씩 웃기는 손범규 의원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제일 좋아하셨던 손범규 의원이었다는 것을 소개말씀 드린다. 그래서 그런지 힘이 있어가지고 손범규 후보는 초선이었을 때 화정동 한복판에 지상7층, 지하2층짜리 정부 고양합동청사를 건립하고 4년 때 중부대학을 유치한 바가 있다. 말만 한 게 아니라 가시적 결과를 보여드린 힘 있는 국회의원이었다. 여러분 초선의원, 심지어 재선의원 힘이 큰 차이 있는 거 잘 아실 거다. 이제 우리 손범규 의원이 힘 있는 집권여당의 재선 국회의원이 되면 아마 날개를 다는 것 같은 그런 의지와 힘을 가지고 더 커진 힘으로 우리 지역발전 20년은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저는 자신한다.
고양시의 가장 큰 현안은 바로 주거문제, 교육문제, 교통문제 아니겠나. 신분당선, 고양시 관통을 이끌어내고, 교외선 운행을 재개해서 막힘없는 광역 교통망을 만들겠다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한층 빨라지는 출퇴근길을 만들어 낼 것이다. 우수교사 초빙제를 적극 활용하고 진로진학 상담교사를 100% 배치함은 물론, 창업 성장지원센터를 지역특화산업을 육성해서 진로중심의 교육 성장동력을 만드는 일자리창출을 많이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손범규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고양의 눈부신 발전을 결과로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이다. 여러분 지역발전의 막대한 예산은 힘 있는 집권여당의 의원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손범규는 젊고 추진력이 강한 우리가 찾던 바로 그런 국회의원이다. 중앙정부의 힘을 지역으로 끌고 와서 지역을 발전시킬 유일한 후보 손범규를 다시 국회로 보내 고양 발전 10년 앞당겨보자.
김태원 의원은 가장 힘 있는 상임위원회인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를 역임, 우리 새누리당의 최고위원 다음으로 높은 중앙위의장을 그것도 무투표로 당선돼서 우리 당의 중심역할을 해온 사람이다. 저하고는 당 사무처의 같이 근무했던 제 동료이기도 하다. 재선 국회의원을 하면서 지난 8년 동안 국회 본회의 출석 100% 개근을 한 유일한 국회의원 김태원 의원에 대해서 여러분 자랑스럽지 않은가. 정치의 기본에 충실한 매우 훌륭한 정치인이다. 19대 국회 의정활동평가에서 여야 종합 1등을 한사람이 김태원이라는 사실을 여러분 아시는가. 19대 국회의원 중에 공약대상, 또 8년 연속 국회 입법 및 정책 개발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렇게 성실하고 능력 면에서 단연 1등 국회의원, 여러분 이제 3선 의원 만들어서 한 번 더 크게 써먹어야 되지 않겠는가.
고양시민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이다. 국민 여러분들께서 국회를 비판을 많이 하시더라도 우리 김태원 의원만큼은 비판하지 말아주시기 바란다. 지역에서도 김태원 의원은 지역현안을 척척 해결하는 능력자이다. 지난 8년 동안 행신역 광역환승센터 구축 예산을 확보했고, 항공대 소음문제를 완전히 해결한 바 있다. 경의선 강매역을 설치하고, 덕양 출발 M버스를 신설해서 시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힘 있고 검증된 일꾼이 필요하지 않겠는가. 8년을 맡겼더니 이렇게 일 잘했는데 앞으로 4년을 더 맡기면 일 더 잘하지 않겠는가. 재선 의원과 3선 중진의원의 힘은 큰 차이가 난다. 우리 김태원 의원이 3선 의원이 되면, 저하고 같이 제가 당 사무처 출신으로 사무총장을 했는데, 사무처 출신의 김태원 의원의 집권여당 새누리당의 사무총장 맡는 것이 틀림없다. 3선 의원이 되면 자동적으로 하게 되는 것이 대한민국 국회의 상임위원장이다. 이렇게 해서 막강한 실력자가 될 것이다. 그래서 고양의 3선 중진의원, 또 손범규 재선 의원, 합이 5선이다. 그래서 고양을 더 크게 발전시켜야 하지 않겠는가. 이제 3선 중진의원이 되면 그 힘으로 행주산성역, 공항철도 현천역 신설 추진하고, 신분당선 삼송 연장, 버스노선 증편을 통해서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 고양시를 만들 것이다. 김태원 후보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지역경제가 살아나려면 사람이 와야 하고, 사람이 오려면 길이 있어야 한다. 길 따라 사람 따라 돈이 오고, 그 돈이 돌고 돌아서 경제가 살아난다. 사람이 모이고 일자리가 생기는 고양시를 만들겠다는 우리 김태원 의원을 3선 의원으로 만들어주시겠는가. 일자리, 교육, 교통의 중심지 고양을 만들기 위해서 김태원 후보가 4년 더 할 수 있도록 김태원 의원의 힘 있는 집권여당의 3선 중진 의원으로 만들어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린다.
「이하 생략」 ※첨부파일 참조
첨부파일
20160408-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 손범규 고양갑 후보·김태원 고양을 후보 합동 지원유세 주요내용.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