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추경호 국회의원 약속실천! 첫 번째 달성군민 소통의 날 개최

    • 보도일
      2016. 6. 16.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추경호 국회의원
새누리당 추경호 의원(대구시 달성군)이 국회의원 선거 기간 동안 달성 군민에게 약속한 ‘달성군민 소통의 날’ 공약 실천에 나선다.  

  ‘달성군민 소통의 날’은 추경호 의원이 후보자 시절 ‘최소 월 1회 이상 현장에서 주민과 직접 소통하며 공약을 실천하는 진정성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한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추의원은 앞으로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지역구 시·군의원 및 보좌진들과 함께 직접 주민들을 만나 달성군이 직면한 현안과 정책과제들을 파악하고 해결해 나갈 방침이다.

  평소 ‘모든 문제의 해결책은 현장에 있다’는 생각을 가져왔다는 추경호 의원은 “20대 국회가 개원하자마자 최우선 과제로 ‘달성군민 소통의 날’을 기획하고 있었다.”면서 “지역주민들의 민원 등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주민들이 원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꾸준한 실천의지를 강하게 표명했다.
  
  첫 번째 ‘달성군민 소통의 날’은 오는 7월 2일(토) 오전 9시부터 추경호 국회의원 사무실(달성군 화원읍 성화로 9 화원빌딩 5층, 문의: 053-638-7272)에서 모든 방문인과의 면담이 끝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9개 읍·면으로 구성된 거대한 지역인 달성군에서 지역구 국회의원과 지역주민 사이에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만들기로 기획한 것은 역대 국회의원 중 추경호 의원이 처음 시도하는 것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그림자료 : 첨부파일 참조
▲ 달성군 全 지역에 게시된 달성군민 소통의 날 홍보 현수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