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민의당 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 당원대표자대회 및 상무위원회 성황리에 개최

    • 보도일
      2016. 12. 29.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정인화 국회의원
◯ 국민의당 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위원장 정인화)는 12월28일 오후3시 광양시 광양읍에 위치한 정인화 국회의원 지역사무소에서 당원대표자대회 및 상무위원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 이날의 당원대표자대회 및 상무위원회에는 국민의당 광양·곡성·구례 3개 지역의 상무위원과 당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1월 15일 국민의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화합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 정인화 지역위원장은 “오늘 대회가 지역 당원들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국민의당이 재도약하는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오늘 대의원대회를 통해 당원이자 대의원임을 자랑스럽게 여겨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 지역발전과 정권창출에 중점을 두고 지역위원회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정동영 국민의당 의원은 이날의 대회에 방문하여 “정인화 지역위원장은 풍부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국회에서도 소신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민의당에 없어서는 안 되는 보배”라고 밝혀, 지역당원의 큰 박수를 받았다.

○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는 영상을 통해 “농어촌의 지킴이이자 진정한 국민의 당의 저력인 정인화 의원이 있어 든든하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천정배 전 국민의당 대표도 “정인화 의원이 국민의당  원내부대표이자 민생특별위원회 간사로서 나라와 지역을 위해 맹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승용 의원은 “초선답지 않은 활약을 하고 있는 정인화 의원을 광양·곡성·구례의 더 큰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는 지지의 발언을 전했다.

◯ 당원대표자대회 및 상무위원회는 이정문 국민의당 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 준비위원장이 의장을 맡았으며, 이경재 국민의당 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이 사회로 진행되었다.  

◯ 국민의당 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는 당원대표자대회를 개최하여 정인화 지역위원장을 인준을 비롯하여, 지역위원회 선출직 대표당원을 인준하는 등 4개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였으며, 이에 앞서 개최된 상무위원회에서는 지역위원회 고문 인준과 부위원장 선임하는 등 6개의 안건에 대하여 의결하였다. <끝>

*붙임: 지역위원회 사진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