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민의당 전라북도당 당원대표자대회 인사말

    • 보도일
      2017. 1. 7.
    • 구분
      정당
    • 기관명
      국민의당
국민의당 전라북도당 당원대표자대회 인사말
(2017.01.07. 10:15) 전주교대 황학당

▣ 장병완 선거관리위원장

  사랑하는 전북도당 당원동지 여러분 당을 위해 헌신하는 도당 관계자 여러분 감사하다.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우리 국민의당은 양당구조 청산과 새정치의 혁신을 외치며 지난 2월 창당되었다. 작년 한해 우리 국민의당은 원내와 원외, 시·도당 지역위원회 모두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치혁신을 이끄는 3당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져왔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우리는 창당 이래 처음으로 당원대표자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지난 총선에서 국민들은 정권교체와 정치개혁이란 사명을 우리 국민에 부여했다. 모든 후보와 당원 여러분이 이번 전당대회가 국민적 요청에 부응하는 축제가 되도록 적극 참여해야 할 것이다.

  우리 국민의당은 2017년을 반드시 대선승리의 해로 만들 것이다. 이번에 개최될 전당대회가 바로 그 길로 가는 첫걸음이 될 것이다. 국민의당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것이다. 깨끗한 선거, 당원과 국민들의 뜻을 담은 공명선거로 국민의당이 대선승리와 정권교체, 정치개혁 위한 선봉장 될 것이다. 당원동지 여러분 감사하다.

▣ 박주선 전국당원대표자대회준비위원장

  제가 작년 병신년의 액을 넘지 못하고 팔다리가 상해서 전당대회준비위원장으로서 대회참석 못했는데, 우리 국민의당의 선봉에 계시는 전라북도 당 대회에 제가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려 고 이 자리에 섰다.

  자나 깨나, 우리 국민의당을 이끌어 주고 가꾸고 보여주는 전라북도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린다. 또한 당을 다시 한 번 세워서 2017년 대망의 정권교체를 우리 손으로 이루겠다는 굳은 의지와 집념 속에서 지도부 선거 참여해준 대표 및 최고위원, 여성·청년위원장 후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울러 김광수 전북도당위원장 선출 될 예정이나 된 거나 마찬가지로 축하 말씀드린다.

  나라가 흔들리고 국민이 매우 아파하고 힘들어하고 있다. 이 국민을 위로하고 이 세상을 고치면서 국민을 신나게 해줄 정당은 저는 국민의당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이제 국민의당은 국민을 위로하고 치료하는 치유의 리더십으로서 국민의 재평가를 받아야 할 것이다.

  또한 우리 국민의당에는 비정상적인 국정혼란의 상황에서 나름의 목표와 방향을 잘 지키고 탄핵정국을 이끌어온 저력 있는 정당이고 합리와 이성을 추구하는 정당으로 평가받고 있다. 잠시 구름이 끼어있지만 구름 뒤에는 국민 편 국민의당의 성공을 기원하는 장렬한 태양이 있어 이 구름이 걷히면 대한민국에서 우뚝 서는 정당은 국민 편 국민의당밖에 없다고 확신한다.

  존경하는 전북당원동지 여러분, 이 당을 이끌어주는 한 이당은 우리의 존재감과 우리의 역할에 대해서 한 치도 잊지 않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소망하고 국민이 염원하는 우리 주도의 정권교체는 반드시 이뤄질 것이다. 우리가 정권을 잡아 허깨비 대한민국이 아니라 힘 있는 강한 대한민국이 될 것으로 저는 확신하는데 여러분 동의하는가?

  바로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 국민의당 또한 알차게 끌고 가 주실 분들은 바로 전라북도 당원동지 여러분이라고 생각하면서, 이번 지도부를 새로 세워서 체계와 조직을 정비하고 새로운 자세와 각오로 출범하게 되면 신나는 세상 강한 대한민국을 국민 편 국민의당이 반드시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약속드리며 인사말을 갈음한다.

「이하 생략」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