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민의당 강원도당 당원대표자대회 인사말

    • 보도일
      2017. 1. 10.
    • 구분
      정당
    • 기관명
      국민의당
국민의당 강원도당 당원대표자대회 인사말
(2017.01.10. 10:10) 디아펠리즈 4층

▣ 김종회 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국민의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 인사드린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대회장을 가득 메워주신 당원동지 여러분. 그리고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당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강원도당 관계자 여러분 정말 반갑다.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우리 국민의당은 양당구조 청산과 정치 혁신을 통한 새정치 건설을 위해 지난해 2월2일 창당했다. 그리고 20대 총선 이후 정치를 바꾸고 세상을 바꾸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과 지지에 힘입어 우리나라 정치혁신을 주도하는 제3의 대안세력으로 우뚝 솟았다. 이 모든 것이 우리당 원내외 시·도당 지역위원님과 모두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이며 드디어 오늘 이렇게 창당 후 처음으로 감개무량한 당원대표자대회를 개최하기에 이르렀다.
 
존경하는 당원동지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은 절체절명의 위기이다. 최순실, 김기춘 등 비선무리들의 국정농단에서 비롯된 천만 촛불과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라는 유례없는 혼란과 간극에 빠져있다. 이제 우리 국민들은 우리에게 더 이상 기다리지 말라고 말씀하신다. 하루빨리 국가적 대혼란을 수습하고 새로운 질서, 새로운 사회를 건설할 것을 우리당의 사명으로 이해하고 있다. 이것이 여러분과 나의 존재이유이자 우리가 나아가야할 길이며 이를 위해서는 이 땅의 새로운 정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반드시 우리당의 후보가 대선에서 승리해야만 할 것이다.
 
자랑스런 당원동지 여러분. 우리 국민의당은 2017년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어야 한다. 이는 바로 우리 강원도당 동지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으면 우리 이 개편대회가 대선승리로 가는 귀중한 첫걸음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아울러 오늘 개편대회는 축제의 장이 되면서도 엄정하고 공정한 대회가 되어야 할 것이다. 지난날의 정치적 사회적 적패를 과감히 청산하고 오직 국민만을 위하고 공정하고 건전한 대한민국을 반드시 우리 손으로 이루어내야만 할 것이다. 통일을 준비하는 미래의 대한민국,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자 여러분. 감사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