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의회정보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끝까지 박근혜 대통령 뜻 따르겠다. 더 이상 단일화는 없다”

    • 보도일
      2017. 5. 5.
    • 구분
      국회의원
    • 기관명
      조원진 국회의원
-5일(금) 달성군 현풍장, 경산 경산시장 등 이틀연속 대구 경북 방문  -

새누리당 조원진 대통령 후보는 5일(금) 어제 대구서문시장 등 대구유세에 이어 이틀째 대구 경북지역 유세를 다니면서 표심잡기를 위한 지지를 호소하였다.

조원진 대통령 후보는 대구 달성군 현풍면 현풍장 앞 삼거리 유세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를 회복시키지 못한다면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지는 것”이라면서 “저는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고 외치는 유일한 후보로 끝까지 박근혜 대통령 뜻을 따르겠다”고 말했다.

보수후보 단일화와 관련하여 조원진 후보는 “저는 박근혜 대통령의 뜻을 따라서 대통령 선거에 나왔는데, 오락가락하는 홍준표 말을 들을 수가 있겠냐”면서 “거짓 탄핵을 선동한 배신자와 손잡는 홍준표와 단일화하면 억울한 사람은 박근혜 대통령이 될 것이다. 더 이상 단일화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후보는 “저의 상대는 좌파세력을 등에 업은 문재인 후보와 대통령 탄핵에 앞장선 배신자 후보”라면서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킬 수 있는 대통령, 김정은을 제압하고 핵을 제거하는 안보대통령, 진실과 정의를 밝히는 정의의 대통령 후보인 조원진을 끝까지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