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미애 상임선대위원장 경기 중부권 찾아 수도권 민심 집중공략 - 국민주권선대위 차원의 대대적인 유세 갖고‘하나 된 힘으로 정권교체’외칠 예정
공식선거운동 7일째다.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를 바라보는 국민의 얼굴 위에 희망의 웃음이 폈다. 5월 9일 대선 승리로 국민의 삶에 봄날이 올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어제 공식선거운동 첫 주말을 맞아 문재인 후보와 추미애 �! 뭐适殮퓬굔育� 상임선대위원장은 영호남에서 동시유세를 진행했고, 오늘은 수도권에서 집중유세를 갖는다. 추미애 상임선대위원장은 경기도 중부권인 시흥시, 군포시, 안산시를 순서대로 방문해 수도권 민심을 공략한다.
특별히 오늘 유세에는 이석현·김상곤 국민주권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과 전해철 경기도 상임선대위원장, 경기 지역의 민주당 현역국회의원으로 구성된 ‘광역유세단’이 전폭 지원하며, ‘하나 된 힘으로 정권교체’를 기조로 대대적인 유세를 가질 예정이다.
시흥, 군포, 안산시는 공통적으로 민주당 시장과 국회의원이 협업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복지를 개선하고 있는 ‘협치’의 도시이며 ‘시민 중심 자치’를 실현시키고 있는 지역이다. 추미애 상임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수권능력이 증명된 만큼 대통령까지 문재인 후보로 정권교체 해 더불어 잘 사는 대한민국 만들자”고 호소한다.
이 날 추미애 상! 임선대위원장은 지역경제 부흥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 지자체장 및 국회의 원에게 힘을 실어주며, 문재인 후보의 ‘사람 중심 경제성장’ 비전과 낙후 된 환경을 개선할 ‘도시재생 공약’을 강조하고 지지세를 확장할 예정이다.
2017년 4월 23일 더불어민주당 제19대 대통령 후보 문재인 국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
※ (참고) 4월 23일. 추미애 국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 일정
▶ 15:00 경기 시흥 집중유세 (시흥시 삼미시장) ▶ 16:10 경기 군포(을) 유세 (군포시 산본중심상가 원형광장 앞) ▶ 16:50 경기 군포(갑) 유세 (군포시 당동우체국 사거리 앞) ▶ 18:00 경기 안산 집중유세 (안산시 중앙역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