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중앙회(이하 고용서비스협회) 및 전국 17개 광역시·도지회 및 230여 지부는 5월 1일(月)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지지 기자회견을 한다.
고용서비스협회는 15,000여 사업자를 통해 매일 70여만 명에 달하는 일용 및 상용 근로자의 취업 매칭 서비스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구직자와 구인자 교육사업도 수행하며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에서 직접 보유 및 관리하는 구직자 수는 약 300만 명이 넘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더불어민주당 국민주권중앙선대위 이종걸 공동선대위원장과 조직본부 문학진 공동본부장이 참석하여 고용서비스협회 김광진 부회장, 이원장 부회장 등 간부 30인의 문재인 후보 지지선언을 격려한다.
고용서비스협회는 기자회견문에서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국민이 주인인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문재인 후보를 적극지지”하기로 결의하고, “문재인 후보의 대통령 당선을 위하여 전국고용서비스협회 회원 15,000여 사업자 및 300만 명의 회원과 함께 문재인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가는데 일익을 다할 것”을 선언했다.
또한, 이들은 문재인후보의 당선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국민주권중앙선대위에 민간고용서비스발전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문재인후보 당선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에 들어가기로 했다. [끝]
[첨부. 지지선언문 전문]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지지선언문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중앙회 및 전국 17개 광역시·도지회 및 230여 지부는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는
·첫째,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둘째, 국민이 주인인 대한민국
·셋째,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문재인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문재인 후보의 대통령 당선을 위하여 전국고용서비스협회 회원15,000여 사업자 및 300만 명의 회원과 함께 우리는 문재인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가는데 일익을 다할 것을 선언합니다!